교촌치킨 분당 / 교촌치킨 서현점 치킨,닭강정

2019. 12. 28. 21:11맛집

교촌치킨 서현점 치킨,닭강정

언제 먹어도 맛있는 교촌치킨 치킨이 먹고싶었던 날 서현동에 있는 교촌치킨에 들려서 포장해 갔어요

배달도 가능하지만 지나는길에 들렸답니다

1991년부터 시작된 교촌 오랜시간 사랑받는 이유가 있겠죠 매장이 까페처럼 분위기가 좋고 깔끔해요

다양한 메뉴의 교촌치킨 오리지날 윙도 맛있고 매콤한 맛의 레드와 바삭한 라이스치킨도 맛있답니다

포장이 참 깔끔해요

구멍이 뚫려 있어서 바삭함이 유지되더라구요

쌀가루를 입혀 가슴살과 다리살만 사용해서 튀겨낸 교촌살살치킨 넘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교촌은 다양한 종류의 소스가 있는데 저는 레드와 머스타드 소스를 골랐어요

소스가 다 맛있어요

매콤한 레드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바삭하고 기름기가 적어서 더욱 담백하면서 살은 부드럽고 식감이 정말 좋은 살살치킨이에요

가슴살과 다리살만 사용한건데 가슴살이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웠구요

튀김옷이 두껍지 않으면서 씹히는 맛이 넘 좋았어요

소스에 찍어서 멈출 수 없는 매력적인 맛의 치킨이랍니다

식욕을 마구 자극하는 향이 나는 반반콤보 특제소스가 발라져 있는 반반콤보는 겉은 바삭하면서 감칠맛 나는 소스맛이 기분을 참 좋게 만들어 주는 맛이에요

저는 밥과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레드는 특유 간장소스에 약간 매콤함이 느껴지는 맛인데요

교촌치킨 테크노폴리스점 치킨,닭강정

이웃님들벌써4월 첫째주도 금요일이네요 불금불금 오늘은 역시 치느님이지요 헤헤그래서 시켜봅니다 교촌치킨 달성군 구지쪽에는 아직 교촌치킨이 없어서 테크노폴리스점에서 2마리 이상 주문하면 배달 가능하다는거 교촌치킨 테크노폴리스점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테크노중앙대로 254 하이젠스타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지요 한 45분 걸렸는 도착한 우리의교촌치킨 레드 오리지날 땟갈 캬울 안그래도 요번에 교촌에서 나온 신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레드가 넘나 땡김알고 있는 맛이 제일 무섭다는 거 그맛을 알기에 포기할수 없는교촌윙과 레드오리자날

교촌치킨 지저불로점 치킨,닭강정

오늘은김스방님께서일찍퇴근으로또ᆢ축구하는날이라서요 대한민국vs멕시코하는날이예요 항상축구하게되면치킨집이폭발만는 날이죵저희도역시배달배달했어요 다행이주문을받아주시더라구요 짜잔치킨이왔어요 음료는교촌허니스파클링이왔어요 ᆢ요것이싫으시면콜라로교체가능해요 밤톨이네는늘허니콤보로배달하다가오늘은엄마ᆞ아빠를위해 교촌레드콤보윙 봉 다리 로배달해봤어요 역시레드라서그런지매콤하여용딱맥주안주로좋아요 봉 윙 다리이예요 저희집이불로동이라서지저불로점을자주애용해요 그리구요 즘교촌에서배달비받는거알고계시죵2000원참고하셔용 교촌치킨 지저불로점 대구광역시 동구 해동로 6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교촌치킨 덕천2호점 치킨,닭강정

덕천교촌치킨 라이스치킨 튀김이 바삭바삭한 치킨요것은 주문하여 먹은지 좀 오래 되었어요 시기를 놓쳐서 사진만 보관하고 있다가 이제서야 올리네요 오늘은 교촌치킨의 라이스치킨을 포스팅하고자 해요 같은 것을 먹다보니 조금 지루해져서새로운 것을 먹어보고자 검색하던 중교촌치킨에서 라이스치킨이 새로 나왔다고 하여한 번 도전해 보기로 하였답니다 1월에 주문하였었는데요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어달력도 함께 주었답니다 요새 탁상달력 구하기가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2018년 탁상달력도 하나 득템하며 포장을 하나씩 분해하였답니다 교촌치킨은 종이가방에 넣어주어서 깔끔하게 배달이 되는 것 같아요 상자를 열면 한 쪽에는 바삭한 라이스치킨이한 쪽에는 감자튀김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겉보리 소금과 교촌허니갈릭소스 교촌크림치즈소스를 함께 준답니다 치킨을 먹으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보들보들해서 맛있는데계속 먹다보면 조금 물리는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함께 배달되었던 허니갈릭소스랑 크림치즈소스는저와 남편님 입맛에는 맞지

교촌치킨 운암1호점 치킨,닭강정

오랜만에 치킨이 먹구싶어수 교촌치킨 픽운암점에서 시킬까 동림점에서 시킬까 고민하다가 운암 1호점에 시켰어요 그런데잉 이거 실환가요 까무잡잡하구과도한 바삭함이거슨 두세번 튀긴 것 처럼 말라비틀어졌네요 허니오리지널 처음으로 먹는 건데2000원 배달비까지추가 됨에도 마음먹고 시켰는데5월부터 교촌점에선 배달비 2000원을 받습니다 저는 비추입니다 운암점 교촌치킨은 안 시켜먹는 걸루치킨을 남긴 건 이번이 첨이네요 교촌치킨운암동     광주 운암동 맛집 오랜만에 맛본 운암동 치킨맛집 교촌치킨이에요 요 며칠전에 네네 시켰다가 간장맛이 너무 간절해져서 후닭 먹고 교촌 생각 간절참을 수 없어 주문했지요 간장맛매운맛 반반 18천원가격 담함하나유 요즘 16천원 아니면 18천원인듯 진짜 잇님들 말대로 치킨 2만원 시대가 낼모레      광주 운암동 맛집 치킨 맛집 네네에서는 쿠폰 3매 모으면 신제품 웨지감자를 준다고 하네요 저는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후게츠코리아-오사카-느낌-그대로^^-진짜-맛있는-오코노미야끼와-야끼소바-명동에-가면-꼭-가는곳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