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병원 물회 / 파리바게뜨 다양하고 맛있는 빵 파리바게트

2019. 12. 28. 15:24맛집

파리바게뜨 다양하고 맛있는 빵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

경찰병원 대각선 마주보고 있습니다 버스정거장이 매장 바로 아페 있어서 위치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매장 분위기나 서비스 등은 무난합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빵

경찰병원에서 가까워요 매장안에 테이블도 있어서 커피한잔과 빵 먹을수도 있어요 빵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많이 골라담았어요

백년교동 짬뽕 짬뽕 맛있어요

경찰병원역에서 가까워요 백년교동짬뽕 송파점입니다 짬뽕은 먹고싶고 밥도 땡겨서 짬뽕밥으로 시켰는데 훌륭한 국밥이었습니다 교동짬뽕 경찰병원 건녀편에 있는데 주력메뉴인 짬뽕 가격대는 7000원 선 양은 아주 많고 맛도 좋은편 선불 결제를 원칙으로 합니다 사람은 많이 없었어요

만세 짜장면이 맛난곳 무난한 중식당

동네의 자그마한 중식요리집 음식 메뉴 중에서 짜장면이 가장 맛나요 짬뽕은 생각보다는 그닥입니다 탕수육은 가격대비 양이 많으니 주문할때 메뉴를 잘 고르셔야할것 같아요 경찰병원 바로 건너편에 있는 로컬 중식당이에요 가게가 크지는 않은데 점심시간도 조금 지나고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음식도 맛이 좋았습니다

탐나는 제주흑돈 돼지고기구이

사실 아무리 다양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고 땡기는게 바로 돼지고기 구이잖아요 송파고깃집 탐나는제주흑돈 송파주민도 몰랐던 맛있는집 요즘 맛이 좀 괜찮다싶으면 서비스가 별로고 서비스가 괜찮다 싶으면 맛이 영그래서 요즘 맛집 포스팅이 줄어든 이유 사실 귀찮기도 하고 서은이 데리고 밥 먹으려니 맛집이고 뭐고 내가 먼저 먹고 살아야겠어 여튼 송파 고깃집 송파주민도 몰랐던 맛집 탐나는 제주흑돈을 소개해드릴게용 송파 탐나는 제주흑돈 여러번 등장한 송파사는 친아니 오빠가 고기 사준다고 불러서 갔어요 근데 서은이 데리고 먹기에는 오빠가 추천하는 고깃집들이 그닥장난하냐 그래서 깊숙히 골목골목을 들어가다가 사실 탐나는 제주흑돈 앞집이 괜찮다고 하여 가려고 했으나 아기의자가 없대 요즘 아기의자 없는데도 있구나하며 혹시나 앞집에는 있냐고 물어봤더니 있다고 하여 오빠는 여기는 안가봐서 맛은 장담 못한다고 하지만 너무 배가 고팠기에 더이상 송파 고깃집들을 뒤지고 다닐수없어 들

포항물회쭈꾸미 해물,생선요리

오늘은 토요일오늘은 엄마랑 데이트를 했어요 처음 스마트폰을 개통하셔서 집에 와이파이 설치해드리고어플깔아드리고 궁금한거 설명드리고영화 보러 가기 엄마가 맘마미아 보고싶다고 하셔서 영화관 고고주말이라 역시나 비싸구나신과함께2는 극장에서 못볼운명인듯 맘마미아2 우리는 쏘쏘엄마는 맘에 드셨다니 다행저녁은 멀 먹을까 고민하다가아빠가 추천해주시는 포항물회 집으로 물회 먹으러 고고고 포항물회쭈꾸미 행신점 위치집에서도 많이 멀지 않아서 좋았다 능 메뉴는 통일 포항물회 4개광어세꼬시가 주인 포항물회쭈꾸미는 9월 10일 부터 판매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포항시 지정물회집포항스타일인게 맞나봐유물회가 각자한대접씩 나와요부모님하고 가서  반찬이랑 제 물회만 나오게 찍었어요 누가보면 혼밥인줄 포항물회생각보다 한대접이라 우선 양 보고 놀람양념을 섞고 나서 보니 회 양보고 놀람포항물회 에는 광어세꼬시가 들어가는데야채만 많을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세꼬시의 양이 어마마마 하더라구요 이대로 밥이랑 비비면 회덮밥얼음물을 2

https://foodripblog.xyz/entry/독도참치-앤-전복-생선회-서울-영등포구-맛집

 

독도참치 앤 전복 / 생선회 / 서울 영등포구 맛집

독도참치 앤 전복 생선회 블로그 리뷰 22개 방문 후기 36개 / 평점 3.5 독도참치 앤 전복 / 생선회 대표메뉴 참치회(보통) 35,000원 참치회(스페셜) 50,000원 참치회(특스페셜) 70,000원 전복회(보통) 35,000원 전..

foodripblog.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