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장보고 참치 메뉴 / 장보고참치 생선회

2019. 12. 21. 06:49맛집

장보고참치 생선회

울 아저씨가 데려간 장보고 참치 수원 오면 꼭 가야한다구 인기 맛집이라 예약은 필수 장보고로 2인 주문 메로구이 청양고추가 들어가 칼칼한 국 백김치 기름장 등 소스 초밥과 무조림으로 시작 셰프님들이 안에서 썰어 바로 올려주시고 먼저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알려주시는 분도 계시고 어떤 부위인지 물어보면 설명도 해주신다 친절한 분위기 어디가 어느 부위인지 잘 모름 헷 난 오른쪽에 있는 빨간부위 왼쪽에 이쓴 하얀 부위 살이 맛있었다

김 김치에 딱 얹어 먹기 마끼도 주셨다 크기가 삼각김밥 하나 다 먹는듯 알차 참치를 계속 주셔서 우리가 먼저 그만주세여 라고 함 룸도 따로 있어서 고급스럽게 즐길 수 도 있고 바에서 먹을 수도 있어서 좋았다

친절하고 맛있었던 집 장보고참치 수원맛집 인계맛집 인계동맛집 수원일식 장보고참치메뉴 수원장보고참치 장보고참치수원 벌써 12월 중순으로 달리고 있네요

12월 친구들에 연말 모임이 있었습니다

매달 말쯤 모임인데 12월달에는 저마다 연말 모임이 있어 12월 초순에 모임을 갖게 되었네요

이번에 모임 장소는 인계동 무한리필 참치 집에서 모임을 갖기로 했습니다

시간은 저녁9시 많이 늦은 시각에 시간이 정해졌네요

주차장 따로 있지만 연말이다

보니 주차를 하는게 쉽지 않네요

상가 주차장은 그야말로 자동차들로 꽉꽉차 있습니다

인계동 장보고참치 무한리필 참치로 많이 알려진 가게입니다

매장을 들어가보니 그야말로 앉을 자리 없이 꽉 차있네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놓고 와서 그나마 자리가 있네요

가격대는 1인당 청해진 21000 해신 25000 장보고 35000 해상왕 60000 저희는 장보고로 주문 연말이라 그런지 정신없이 돌아가는 매장 서빙하시는 분도 그렇고 요리사분들도 손이 모자를 정로로 바쁘네요

저희가 주문한 참치 입니다

롯데리아 홈플러스강동 장보고 일층에서 먹을수 있는 곳

1층에 다양한 음식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햄버거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장보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을듯해요

긴자참치 생선회

저는 참치회나 생선회 먹을 때 저 묵은지가 꼭 있어야 맛있더군요 오늘은 매운것도 짠것도 특별히 생각나는 음식이 없는날 하지만 뭐가 먹고 싶긴 한날 참치 당첨첨 심지어 집근처 참치집으로 강추로 올라온집 와우 예쓰 가쟈요 긴자참치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구운동 9086 전화번호 0312919757 메뉴는 1인 30000원 or 40000원 짜리 있다 요 두 메뉴 모두 무한리필이에요 30000원짜리 주문 7시에 갔는데 모든테이블이 만석 오 진짜 맛집인가봐__랍니다 구운동에 위치한 참치 무한리필 맛집이랍니다 서수원버스터미널 서수원이마트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는 편하답니당 이번주 목요일날 저녁에 다녀왔는데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북적북적하

장보고 중식당

홍콩반점 관수점에서 짬뽕밥먹고 공부하기 요즘 종로에 자주 다니고 있다 저는 온리 탕짬면이요 영등포 장보고에서는 나무젓가락이랑 양파랑 단무지도 온당중국집 요리 먹을때는 필수지용 탕수육에는 레몬 반조각이랑 양파가 가득 온당탕짬면의 단점은 무조건 부먹으로 먹으러 된다는거 흑흑 혹시 찍먹으로 먹게 따로 달라고하면 주실려나 진상인가 그런데 영등포 중국집인 장보고는 기름은 깨끗한가 쓰는것 같았당 탕수육 돼지고기가 하얬음그런데 돼지고기 엄청 비렸다 홍콩반점 탕수육이 더 그리워졌다 짬뽕도 한번 보자보다보자짬뽕에도 양파가 잔뜩 들어 있었다 그리고 배달 이라도 따끈따끈 했음 면발도 쫄깃 쫄깃 _ 양도 적당했당 오징어도 들어있지만 오징어가 요즘 비싸서 그런지 양이 좀 적은게 아쉬웠당그리고 국물은 매우

미사키혼술 생선회

제가 원래 빨간 생선 회를 잘 못 먹어요 살짝 얼어서 입안에 먹으면 살살 녹는게 아주 뫄이쪙 그냥 참기름장 간장장에 먹어도 맛있고 명이나물에 백김치나 김에 백김치까지 일반 생선회랑은 비교도 안되는 부드러운 식감 역시 참치가 참칩니다 우리 집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수역 술집 미사키 이수역에서도 가까운지라 가볍게 들를 수 있는 이수역 데이트 코스예요 혼술 전문점이라 그런지 혼자가도 부담스럽지 않은 곳입니다 진짜 혼술하러 오신 분들도 꽤 많다는 단짠하게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조촐하게 오신 분들도 많고요 혼술 주점 컨셉에 맞게 쉐프님이랑 마주보며 안주를 시식할 수 있는 다찌석이 대부분이예요 회를 썰어주시는 쉐프님하고 이야기할 수도 있고요 앞에서 직접 썰어주시니 믿음직스럽더라고요 1인에 4만원인 특 모듬회를 주문 에피타이저가 금세 셋팅 됐네요 식전 에피타이저로 적절한 죽과 미소된장국 샐러드가 나와요 샐러드는 한 번 더 리필해먹을 정도로 신선도가 높은 편 뒤이어 나온 광어와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