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제주김밥 / 제주시새우리 성산점 도시락,컵밥

2020. 1. 18. 02:52맛집

제주시새우리 성산점 도시락,컵밥

새우리김밥 제주도에서간단하게 한끼하기 좋네요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이것저것 검색해도 다 비슷하고 뻔한 곳만 나오길래 어딜가야 특이하고 신선한걸 먹을까 하던 중 이웃이자 친구인 며칠 전 제주도 다녀온 포스팅 후기를 보고 여긴 꼭 가봐야겠다고 결정한 제주시 새우리새우리김밥으로 유명한 이 곳 꼼꼼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새우리김밥으로 유명한 제주시 새우리는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본점과 성산점이 있어요

저는 성산일출봉가기 전에 아침으로 한끼 후딱 먹으려고 들린 거라서 얼마전 오픈한 제주시새우리 성산점으로차는 3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외관의 모습은 약간 허름한 주택을 개조한 느낌이에요

차를 세우고 제주시새우리 성산점으로 들어가면 귀여운 문구의 안녕하새우너무 귀여운 문구에요

아래에는 내부 모습인데 단체로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도 있고 혼자 먹을 수있는 바 형태의 자리도 있어요

인스타 감성 뿜뿜인 인테리어도 한쪽에 마련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따로 내부에 깨끗하게 있어서이점이 좋았네요

화장실은 남녀 공용이에요

입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

제가 앉았던 바닷가가 바로 보이는 자리 그리고 밖에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긴 한데 태양이 너무 뜨거워서저희는 실내에서 먹기로 했어요

아래 사진에서 주문을 하고 물은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되어요

제주시 새우리 메뉴판과 가격 참고하시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새우리김밥 65딱새우모듬튀김 65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고 한5분 정도 기다리면 바로 음식이 나와요아래 모양으로 셋팅하고 SNS감성사진 하나 찍어보구요

순서대로 왼쪽부터 새우리김밥 딱새우모듬튀김 이에요

중간에 보이는 노란 소스는 튀김을 찍어먹는 소스에요

뚠뚠이김밥 김밥

여기를 갔다가 배가 스윽 고파 조수석에 탄 형님께 맛집좀 검색해보라 하니 본인이 아까 뚠뚠이김밥이라는 곳을 봤다며 이름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거기로 가자는차를 타고오며 그말을 듣긴 했는데 결국 진짜 왔습니다 뚠뚠이김밥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태평로 95 서귀포의아침 상가 103호 뚠뚠이김밥 뚠뚠이김밥주소 제주 서귀포시 호근동 15501전화 07089008887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오전 8시 오후 7시 우선 졸귀 메뉴입니다 잘안보이시는분들을 위해떡볶이 3000원소고기버무리 4000원오뎅 700원 3개 2000원해물라면 5000원라면 3000원계란or 치즈 토핑추가 500원뚠뚠이김밥 3000원치즈김밥 3500원참치마요김밥 3500원멸치고추김밥 3500원유부김밥 4000원돈가스김밥 4500원소고기김밥 4500원스팸김밥 4500원새우김밥 4500원크림치즈소시지 4500원진미채김밥 4500원와사비크랩 삼겹살김밥 4500

옛날통닭성산점 치킨,닭강정

비자림 근처에 있는 만장굴을 보러 가기로 했다가하필 오픈하지 않은 날이어서매월 첫째주 수요일 휴무근처에 있는 김녕미로공원에 갔다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다해서 갔는데입장료도 저렴하고 놀이터도 잘되어 있고추천할 만한 곳 입장할 때 보통 30분 안에 미로 속 끝을 알리는종을 울린다 설명을 듣고는빨리 들어가야 30분 안에 찾는다며 급한 우리 아들 사진 찍는것도 기다려주지 않고 들어가 버림 결국 뛰어다니는 아들 잃어버릴까봐미로 속에쫒아다니느라 사진이 없다 생각보다 길치인 나에게미로게임은 어려운 것어떤 할아버지께서 알려주셔서간신히 종 울릴 수 있었다 종 울리면 기념 엽서를 준다 와 나 왤케 초췌함애 쫒아 다니다 지침 범준이가 계속 같은 길을 돌아서 속으로 부글부글 화가 났는데엄마말 안들어서이런 문구 써있음누군가는 이 길을 가며 화를 내고나누군가는 여유있게 둘러본다라는 그런 내용포토스팟도 많고 아이들 놀이터도 아기자기했다 미로를 다

한그릇 우동,소바

중문 맛집 우동 한그릇맛집 가끔 생각나면 그게 맛집인가 저한테 이 가게 우동은 좀 달랐습니다 처음 먹어본 냉우동 2년전인데 가끔 입맛이 없을때 생각나더라구요 우연히 먹게된 냉우동 겨울이었던것 같아요 보통 뜨거운 우동을 파는 곳이 많죠 이곳도 마찮가지로 뜨거운 우동도 팔고 돈까스도 판매하는 곳입니다 그런데 전 냉우동 이게 좋더라구요 처음 맛을 본날은 추웠던것 같아요 따뜻한 우동 한그릇 먹으려고 찾은 곳인데 냉우동을 메뉴판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돈까스 와 냉우동 그때 생각하면 고민을 했던것 같아요 추운날 냉우동 맛은이가게는 중문에 위치한 돈까스 와 우동을 판매하는 한그릇이라는 상호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올해가 두번째 입니다 그런데 맛집이라는 표현 그냥 제가 먹어보니 제 입맛에는 맛있었기에 맛집이라 생각을 해서일을 하다 보니 좀 늦은 시간이 됬고 배가 고파서지나는 길에 찾았습니다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메뉴판은 주셨지만 바로 냉우동 그거 있죠 라고 이야기을 했습니다 정식메뉴 이름은 히다시정

제주머슴네 김밥

그래도 더 지체할 수는 없죠 서귀포전복김밥 제주머슴네왕전복김밥 성산에서 서귀포로 가는 방향서귀포는 비가 엄청 내렸다는데제가 있는 곳은 조금 촉촉하게 젖은 정도에요 제주 서귀포 전복김밥제주머슴네왕전복김밥을 11시에 맞춰서 주문해 놓고10분 전에 만 연락 주시면 포장 가능하다고 했어요 무더운 여름 여행하시다가 김밥도 사고 아이스크림도 사고정말 굿 아이디어 백종원 선생님이 좋아할 만은 단촐한 메뉴와 음료뭐 고를지 고민 안되고 좋습니다 제주도전복김밥 제주머슴네왕전복김밥 저는 미리 주문해서 바로 찾을 수 있었는데요 계란말이 김밥이라고 하니 흥분정말 갓 나온 김밥이 먹고 싶어져서 바로 개봉하고 한입 먹었어요 매운 김밥 종류 말고 순한 맛에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매운 김밥도 좋았지만순한 맛 김밥에 장아찌 정말 감칠맛있게 맛있었어요 계란말이 김밥이라즉석으로만 됩니다 전복김밥 어묵매운맛 흑돼지매운맛 흑

https://mozoori.tistory.com/entry/계양구경복궁-한정식-경복궁-계산점-한정식

 

계양구경복궁 한정식 / 경복궁 계산점 한정식

경복궁 계산점 한정식 한정식 코스로 죽부터 정말 많은 종류의 음식이 나왔었는데 떨리는 자리라 그런지 밥 먹을 땐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몰랐었다는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직원 분께서 술..

m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