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어본 조개바다 조개찜 / 꾸어본 조개바다 해물,생선요리

2020. 1. 17. 08:34맛집

꾸어본 조개바다 해물,생선요리

2017 송년회가 시작되는 요즈음해산물을 좋아하는 나로서는조개구이의 대박을 맛보고 왔다손님 많음을 감안하여 일찍이 도착맨처음 따끈한 홍합탕얼큰 4인이 조개구이 대자로 주문사장님이일일이 구워주는 서비스편히 먹을수 있어 더욱 좋구요

살아서 움직이는 싱싱한 조개들 술이 절로술술 넘어가네요

따끈한 미역국도 좋구요

군침이 나네요

조개가 다 익으면사장님이 하나씩 각접시에 올려주심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굴이 제철이라해서굴도 따로 한접시넘넘 맛있어요

바다의 내음이 입속에 확전해집니다

한접시 먹고추가해서 또 한접시 조개익는동안 생굴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보글보글 맛좋은 조개구이 전복구이버터와 고소한맛이 짱이네요

조개에 치즈가 듬뿍 치즈 너무 좋아해요

조개구이와 생굴먹고해물라면으로  마무리얼큰하니 좋네요

퇴근시간이 되니안이고 밖이고 줄을 서서 기다리네요

예약하고 가면 좋을듯합니다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타이마사지샵 더힐마사지에서개운하게 타이마사지 받고 왔어요

더힐타이마사지 외부문정동 마사지 잘하는 더힐타이마사지는로데오거리 상호명이 부착된 곳 바로 맞은 편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조개바다 한식

조개구이 맛있게 편안히 먹기와서 다구워줍니다 맛있게만 먹으면 됩니다 용암동 조개바다 최고 무한리필되는 떡볶이 계란찜 조개탕 6시가 안된시간인데 꽤 많은 손님 신선하게 보관되는 조개 맛있는 조개맛있게만 드시면 됩니다 손질해서 제 앞접시에 똬아악 전복은 버터에 똬아악 내장이 하나도 비리지않아요 전복영양의 70프로는 내장에 있답니다 쏘주를 부르는 맛 많이 먹었는지 키조개무침이 써비스 또 쏘주를 부르는 맛 복길이가 전복 더 달라해서 추가주문전복사이즈 대 정도되는데 25000원에 6마리 결코 비싸지 않네요 마지막엔 얼큰한 라면으로

박대박 별내점 조개요리

안녕하세요 답답한 서울을 벗어나 상쾌한 이곳에서 산지도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서울과 바로 연접해 있다 보니 서울 가기도 좋고 또 외곽순환고속도로가 있어 다른 지역으로 가기 참 수월합니다 오늘은 저희 옆 동네 별내동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역마다 고기집 프랜차이즈치킨피자 등은 많지만 신선한 회와 조개를 먹는 곳은 별로 없죠 일단 수요층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한다 싶으면 인기가 좋을텐데 사실 잘 없어요 근데 실력도 있고 위치도 괜찮은 곳에 있다면 당연히 장사가 잘 될수 밖에 없겠죠 그런 남양주 별내동 맛집을 제가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요 남양주 별내 핫플레이스인 별내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음식점 이름은 박대박 별내점입니다 빨간 점선으로 표시된 곳이 남양주 핫플레이스인 카페거리인데요 박대박 별내점은 카페거리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너 상가자리에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우며      주차는 보시다시피 가게 앞에 하시면 되겠습니다 박대박 별내점 맞은편엔 이디야 커피와 마노핀

난봉꾼조개찜 조개요리

상수역 맛집난봉꾼 조개찜 저 친구들이랑 조개 먹고 왔어요 제가 조개를 진짜진짜 좋아하는데 항상 조개구이만 먹다가오랜만에 조개찜 먹으러 상수역 맛집 다녀왔어요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홍대 조개찜 전문점 상수역 맛집 난봉꾼이라는 곳인데홍대에서 유일한 조개찜 전문점이라고 해요 저희는 가게 안쪽 룸으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네 명이서 조개찜 중中자 주문 중자는 34인분으로 적당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늑하게 룸이 따로 있어서 홍대 회식장소로도 적당한 느낌이었어요 주차도 차 3대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조개찜이 나오면 타이머를 맞춰주시고한 1718분 정도 찐 후에 먹을 수 있어요 조개 냄새 맡으면서 쪄지는 걸 기다리는 게 진짜 힘드니까꼭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ง _ง 조개가 다 익으면 사장님께서손질을 해 주세요 안에 들어있는 어묵 잘라주시는 중

서초명가 한식

쫄깃쫄깃하고 아귀 킬러인데 건강해지는 느낌 맵지는 않지만 딱 먹기 좋은 매콤정도 크 양보소 참지 못하고 맥주1개를 시켜쬬 하나로 둘이서 홀짝홀짝 또다시 찾아온 아귀샷 쫄깃쫄깃한 식감을 잊을 수가 없어용 찍지 못했지만 콩나물도 저희 다 흡입해버림 역시 해물찜은 언제먹어도 굿 쭈꾸미 해물찜을 클리어하고 쭈꾸미를 주문했어요 구 배려를 콩나물도 투하 쭈꾸미도 엄청 싱싱하고 탱탱한 식감 해산물 천국 김을 주시는데 김 위에 쭈꾸미 콩나물 요렇게 올려서 싸먹으면 짱맛 어디갔지 볶음밥타임이 된거죠 아니 저희 둘이서 이만큼 먹네여 역시 대식가커플 쭈꾸미 소스가 워낙 매콤하고 맛있어서 볶음밥 별 다른 소스를 넣지 않아도 정말 맛있었어요 반찬으로 나온 콩나물 넣어서먹우면 매운맛도 잡아주고 아삭한 식갑이 생겨요 생김도 있는데 싸먹으면 덜 맵고 맛있어요 여러분 어제 동생과 함께 남부터미널역 한식 맛집 서초

https://yogiyogi.tistory.com/entry/시흥-삼계탕-맛집-우강삼계탕-경기-시흥시-백숙삼계탕

 

시흥 삼계탕 맛집 / 우강삼계탕 / 경기 시흥시 백숙,삼계탕

우강삼계탕 백숙,삼계탕 우강삼계탕 경기도 시흥시 옥구천서로 313 상세보기 장어집은 지도에 왜 안나오지 삼계탕집 1층에 있다 며칠전에 일 열심히 하고 몸 보신 하러 우강민물장어에 장어먹으러 갔다 우강민물장..

yogiyog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