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중국성 / 중국성 중식당

2019. 12. 23. 06:05맛집

중국성 중식당

유지니에요

오늘은 고속터미널 맛집고속터미널 중국집 중식성 소개해드릴게요 중국성 외관도 분위기있어보이죠 이른 저녁시간인데도사람이 많더라구요

역시 맛집 중국성은 한쪽에는 오픈형 테이블식으로 되어있고 다른 한쪽은 룸처럼 되어있어서가족들과 왔을 때는 룸이 좋을 듯 해요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고급진 느낌이 나더라구요

분위기도 좋고 대체적으로 깔끔하니 좋았어요

중국성에는 점심세트메뉴 저녁세트메뉴가 있어요

중새우칠리소스 삼선자장면 게살볶음밥 주문 김치와 단무지 쨔샤이 셋팅 쨔샤이가 별미에요

아삭하니 너무 맛있었네요

중새우칠리소스 등장 새우가 진짜 크고 오동통해요

굿굿 중새우칠리소스 위에 아몬드 슬라이스도 토핑되어있어서 고소고소해요

새우가 아주 튼실해서 좋았어요

원래 새우를 좋아하는데 중새우칠리소스 진짜 맛있어요

칠리소스도 달콤하면서 새콤하니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에요

새우살이 탱글탱글해요

삼선자장면 등장 오랜만에 먹는 자장면인데 때깔이 죽이네요

중국성 중식당

메뉴 자장면 찹쌀탕수육 고속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는 중식당 모두들 회식이라고 하면 대부분 메뉴는 고기 회 위주로 많이 먹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가 색다른 곳을 한번 찾아보다 알게 되었는데 여기가 오래되고 이 지역에서는 그래도 알아주는 맛집이래요 아마도 다른분들도 잠원동 회식장소로 중국성 오셔도 만족스러워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전에 미리 주문하면 시간에 맞춰서 준비해주신다고 하는데 제가 선택장애가 있어 할 수 없이 방문 후 메뉴를 개개인에 의견에 맞추어 주문했는데 중식당이라고 해도 자장면 맛없으면 정말 불합격 인데 자장면은 합격 점 입니다 아마도 드셔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중식당에서는 소주 보다는 이런 중국을 대표하는 술을 먹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메뉴명 칠리새우 유린기 중국집 보다는 중식당에 있는 메뉴죠 칠리새우 양념소스도 아주 감칠맛나고 새우도 통실통실한 놈으로 사용하셔서 씹는 식감은 그야말로 따봉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고터 맛집답게 일반 중식당의 군만두보다 더 바삭

중국성 중식당

중국집에서 50번이상을 먹었나봐요 50장 스티커 쿠폰을 모아져서 양장피를 무료로 시켰답니다 밥은 볶음밥 2개를 6000원2개 12000원 내고 양장피와 함께 묵었어요 사실 저는 양장피가 깐풍기처럼 고기인줄 알았어요 탕슉보다더 좋은건줄 알고 시켰는데 양장피가해물같은거 더라구요 해물을 별로 안좋아해서 그래도 비싼거고 사람들이 돈없어서 못먹는다는 요리라길래맛나게 먹었어요 전에 차이나타운 영화보면서 저게 뭐지 했던게 바로 양장피 였던거 같아요 그래서 맛나게 먹어보려고 저 모든것을 휘저어서 겨자에 찍어먹었어요 처음엔 먹고픈거만 골라서 먹다가 다 휘저어야 섞어줘야 하는거 같아서 마지막에 섞어서 먹었답니다 오징어랑 무슨 젤리같은 해산물 향이 확 풍기는 조개같은거랑 나름 겨자에 찍으니 비린내는 덜하더라구요 짝지의 라이터가 책상에 덩그러니 모셔있는게 찍혀서 모자이크 처리 했어요 깍두기랑 볶음밥이랑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다 구요 근데 먹을게 넘 양이 많아서 다 못먹었어요 지금 생각하니 아쉽네요 단

중국성 중식당

어제 저녁에 너무 중국집이 먹고싶어서 결국 야식은 중국집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짬뽕 먹기로 했어요 아 침나와 역시 중국음식 먹는데 탕수육이 빠지면 섭섭하지 않겠어요 저는 찍먹스타일이라서 따로따로 준비를 해놓았습니다 저희집에서 약 3분거리에 중국집에 시켰는데요 확실이 바로 집앞에있어서 면도 불지않구 탱탱한상태에서 바로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짜장면도 불지않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기 탕수육이 참 맛있더라구요 보통 다른데에는 튀김반 고기반인데 여긴 다르게 고기 80에 튀김 20이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베트남다녀와서 까맣게 탔네요 조만간 베트남 여행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제기동 가면 자주 먹는 중국집니다 맛 가 격 위 치 서비스 저번에 제기동 곱창집을 포스팅했는데 그날 2차로 다녀왔답니다

중국성 중식당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다들 주말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불금과 불토를 달리고 왔는데요 술을 어찌나 많이 먹었는지 일요일 아침에 눈을 떠보니까 다크서클이 광대뼈까지 내려가겠더라구요 이 친구들과는 술을 먹고난 후 해장을 하러 가는 곳이 항상 정해져있어요 바로 청량리에 있는 중국성이라는 중국집인데요 여기 짬뽕국물을 먹으면 속이 그렇게 잘 풀리더라구요 여기만한 곳을 못봄 이날은 3명이서 짜장면 삼선짬뽕 짬뽕밥 탕수육을 주문했답니다 D 저는 해장을 할 때면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과 함께 꼭 밥을 먹어야 풀리더라구여 _ 계란이 홀홀 풀려져 나온 국에 밥 한공기를 말아 먹으면 아주 든든하다 구용 짜장면은 술 안먹은 친구가 주문했는데요 짜장 맛이 색깔 처럼 진하고 감칠맛나서 아주 맛있게 먹더라구요 해물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의 풍미를 올리고 면도 쫄깃해서 제 친구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삼선짬뽕 정말 사진 으로만 봐도 맛있어보이죠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두가헌-분위기가-좋은-곳-가성비-좋은-런치세트-사진-찍고-맛있는-것-먹기-좋은-곳-격조-높은-식사-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