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밀면 맛집 / 본래순대 천호공원점 순대,순대국

2019. 12. 23. 08:04맛집

본래순대 천호공원점 순대,순대국

제이임당 이어요

봄비가 오락가락 하는 요즘이네요

이럴때면 왠지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거 같아요

사실 이곳은 그리 만족하진 못해서 포스팅 하지말까 했던 곳인데얼마전에 다녀온 동생이 괜찮다기에 천호에서 순대국 찾으시는분들께는 괜찮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소개드리는 본래순대 입니다

천호 본래순대는 천호역에서 암사역으로 가는 대로에 있어요

원래 다른 음식점이였던 곳인데 작년에 바뀌더라구요

천호역에서는 약간 멀지만 조용하고 깔끔하게 먹긴 좋은 것 같아요

사실 간단하게 먹으려던거라 1주년 할인 문구를 보고 들어간건데메뉴판을 보니 계속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얼큰국밥 하나와 목항정정식을 주문했어요

모듬순대나 철판볶음 족발까지 있어서 술한잔 하는 분들에게도 좋겠더라구요

안주류는 특히나 가격 할인이 많이 되는편이네요

메뉴판에는 안보였지만 삼계탕도 파는것 같아요

사실 너무 이것저것 팔면 믿음이 좀 안가긴 하는데여기 삼계탕은 어떨지 궁금하긴 하네요

기본반찬은 순대국에 빠질 수 없는 깍두기가 있어요

다만 국물이 없어서 간혹 국물 넣어서 드시는 분들은따로 말씀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박가 밀면 국수

양산 통도사맛집 박가밀면   통도사에 갔다가 버스를 타기 위해 통도사신평터미널로 왔습니다 그러고보니 점심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저는 밀면을 먹기로 합니다 통도사 어떻게 가는지 지도 검색하다가 밀면집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보통 절 앞에 유명한 산채식당이 많지만 그래서 통도사 갔다 오는 길에 밀면을 먹기로 결정했었지요 통도사신평터미널 길 건너편 보광중고등학교 정문 앞에 있습니다 통도사에서 터미널로 걸어오다보면 화살표로 좌회전하라고 알려주는 현수막이 있습니다 식당에는 아주머니 한 분이 일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들어가니 아주머니께서 주문 받으시고 바로 음식 만들기 시작하셨습니다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가게 이름 그대로 밀면이 메인입니다 밀면 한그릇에 5천원 이 정도면 착한 가격이네요 여기에 학생의 경우 1천원 할인 해주신다네요 포장 할 때 어떤 용기에 담아주시는지는 몰라도 용기값 500원은 좀 그렇군요

가야할매 밀면 국수

부추랑 당면이 들아간 소가 부드러운 느낌아 밀면에 고명이 예쁘게 얹어져 나왔는데 사진찍는걸 깜빡밀면은 원래 물밀면이 정통파고 이집은 심지어 메뉴이름도 비빔밀면이 아니라 걍 비빔면임냉면도 그렇고 평상시에는 물국수보다 비빔국수를 선호하는 편이지만밀면을 주문할때만큼은 물밀면을 시키는게 맞지않나 진지하게 고민하게 된다요번에는 남편과 나누어먹을 생각으로 하나하나씩 시켜보았는데역시 물밀면쪽이 좀더 맛있는듯 다음엔 잊지말고 물 두개로 시켜야지물밀면 육수에서는 한방 느낌의 맛이 나는데 호불호가 갈릴수있는 요소인듯난 그래도 맛있었고 남편도 열광적으로 빠르게 한그릇을 비워냈다 면빨의 탄력은국수와 냉면의 중간쯤이라고나 할까요 부산 연산동가야할매밀면밀면 전문점 부산에서 서울로 다시 올라가기 직전에 밥을 먹으러 간 곳 3호선 환승역이라서 먹고 3호선타고 공항으로 감 사실 밀면계에서 가야밀면은 상당히 알려진 이름인데 그것은 본점 자체도 있지만 여기저기서 가야밀면이라는 이름을 쓰기 때문

명가밀면 국수

저기 철물점 옆이 건물입구임나는 처음에 주차장인줄저기 노란간판 무진장칼국수저기도 되게 유명해요 먹으면서 느꼈는데 물은 정말 괜찮고 비빔도 좋았으나 밀면 느낌보다는 비빔국수 양념의 느낌이 더 나긴 했어요 옆의 밀밭국수와 묘한 아름다움을 뽐낸다 국수 먹고싶다 여름 별미 빙수 콩국수 입니다 명가밀면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대로303번길 70 샤롯데플러스 지도보기 전화번호 0513354004영업시간 11302030설명하기 애매한 위치에 있는 명가밀면 맛찬들 무진장칼국수 와 가까워요 약67개월만에 븟싼행To Busan파나소닉 DMCLX10으로 찍은 사진 있으나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도 있음붓싼하면 밀면이죠밀면 밀리는 밀면진짜 오랫만에 밀면집 찾아가서 먹었는데음 입맛이 변한건지예전만큼 맛있지가 않네요 뭔가 면에 대한 코다와리こだわり가 생긴건지같이 간 사람들은 다 괜찮네이만하면 맛있네 하던데 _ 흠참고로 여기 다녀갔었습니다 화명동 명가밀면 사진은 밀면만 찍

팔선생 강동구 맛집 중식당

와이프와 둘이서 꿔바로우와 짜장면 시켜먹었는데 꿔바로우도 엄청 바삭하고 짜장도 춘장맛 많이 나고 전반적으로 맛있네요 강동구 중국집 맛집 찾아헤매는 중인데 괜찮은거 같아요

https://kimruru.tistory.com/entry/섭지-해녀의-집-좋아요:->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