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에 한식 맛집 / 동부면옥 양도 많고 맛있어요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셔요

2019. 12. 22. 11:46맛집

동부면옥 양도 많고 맛있어요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셔요

양도 많고 맛있어요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셔요

요즘 괜찮은 냉면집이 없더라구요 맛집이라고 찾아가면 조미료 듬뿍서울맛집 찾다가 중랑구에 괜찮은 냉면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습니다조금 안쪽에 있지만 지도보고 가니 찾기는 한결 수월 하더라구요아담한 가게 왠지 맛집 포스가 철철 남자친구는 비냉곱빼기 저는 물냉 그리고 왠지 물냉만 먹으면 배고플것 같아서 만두도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사장님이 제 남자친구 덩치를 보시고 주셨는지 곱빼기인데도 아주 넉넉하게 주셨어요 저도 넉넉하게주시더라구요 히히그래서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좀 더 드리냐구 물어도 보시더라구요 저희가 너무 맛있게먹었나봐여 친절하시구 막 퍼주시는 사장님 너무 잘먹고 갔어요자주 갈게요

오뚜기한중식당 한식

어르신들이 계속 계셔서  일단 찍었는데 조금 그래서 짜른 사진메뉴판입니당 가게이름인 한중 식당처럼 한식부터 중식까지 엄청 다양했어요 안녕하세요 칙칙이 입니다 오랜만에 토요일 출근이 없는 대신 불금에 야근한 칙칙입니다 저녁시간이 조금 지난 지금 칙칙이는 육개장을 먹으러 가기로했어요 전에 SNS보고 친구집 근처라서 다음에 여기 한번 가보자고 한적이 있었거든요 마침 친구도 저녁을 안먹었다 구 해서이번에 가게 되었답니다 요기에요 처음에 여기가 맞나 하다가 들어갔거든요 들어가면 원탁테이블 두개와 사각테이블 세개가 있어요 일이 늦게 끝나신 어르신들이 좀 많이 계셔서 가게내부를 찍지는 못했지만음 동네 가게랑 비슷했어요 어르신들이 계속 계셔서  일단 찍었는데 조금 그래서 짜른 사진메뉴판입니당 가게이름인 한중 식당처럼 한식부터 중식까지 엄청 다양했어요 칙칙이는 정해놓은 메뉴인 육개장과 탕수육 그리고 친구것인 잡재밥까지시키고 기다렸어요 먼저 나오는 반찬들 오뎅 가지 나물 애호박 오이무침 멸치무침 김치

한국인의밥상 한식

김천 한국인의 밥상 금요일에 먹은걸 귀차니즘에 이제 올리게 되었단퇴근길에 걸려온 친구의 전화에같이 밥먹으러 고고한식을 먹고 싶다고 하니친구가 한국인의 밥상 갈래 라고 물었당티비 프로그램 같당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깔끔한 외관어서 들어가서 앉았다 이번엔 회사 일본분과 함께 가는 자리인지라한식으로 선택 그리고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김천 한국인의 밥상 금요일에 먹은걸 귀차니즘에 이제 올리게 되었단퇴근길에 걸려온 친구의 전화에같이 밥먹으러 고고한식을 먹고 싶다고 하니친구가 한국인의 밥상 갈래 라고 물었당티비 프로그램 같당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깔끔한 외관어서 들어가서 앉았다 홀에는 6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당 메뉴판을 보며 행복한 고민우린 제육볶음과 김치찌개로 선택 이렇게 룸도 있당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

다반사 한식

아앙 몇일동안 너무 더웠던 날씨를 보상해주듯 시원하게 내려주네용 조오타 대박이버전 해운대신도시 장산역근처 오픈한지 얼마안된 한식주점 분위기가 너무 좋을것만 같단 생각 가득가득 드디어 저두 다녀왔습니당 역쉬나 내 예상이 맞았어 분위기가 너무 너무너무 좋았던 하 정말 예술 오늘같은 날씨에두 정말 정말 좋을거 같아용  또갈까낭 먼저 메뉴판이예용 뭘 먹을까나앙 기본찬이 나오구 한식주점답게 한식한식한 음식들로 셋팅 그리구 닭볶음탕 김치가 들어가 있어 칼칼하니 얼큰하니 너무 맛있었어용 good 그리구 여기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해용 그래서 더 좋았던 완전 강추입니당 부산 맛집 해운대 맛집 다반사전통주점 해운대 신시가지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다 그래서 신시가지에 사시는 분뿐만 아니라 밖에서도 많이 찾아간다 멀리 사는 나도 단골 삼아 한 번씩 가는 집이 있을 정도이다 주로 일식집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맛집 한식

https://foodinfotong.tistory.com/entry/보문단지-맛집-생방송-투데이-생생정보통-출연-맛집-보문호반오리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