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역맛집 / 선경반점 중식당

2020. 1. 8. 11:51맛집

선경반점 중식당

안녕하세요

콩수니에요

어제는뭐먹은건 없구 친구가 집에 찾아와서 같이 중국집에 시켜먹었어요

전 잡채밥이 2일간 끌렸고든요

그래 시켜먹게된 중국집 여기는 4호선 정왕역에서 좀 걸어야 나오는 선경반점 이에요

여기서 짬뽕 짜장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시텨먹었는데 오늘은 잡채밥으로 새로운 도전을 아사진으로는 맛 없어 보이죠 양파만 가득하죠 그래도 전 지금 꼬르륵 꼬르륵 아침만 대충 비벼먹었더니 이것도 맛있어 보이네요

꾜롱 요곤 잡채밥 음솔직히 맛있진 않았어요

느끼했죠 잡채도 잘라주지않고 그냥 당면 그대로 볶아주신듯 해요

머리카락 먹나요

나 그래서 전 계속 먹다가 못 먹겠어서 남겼고 칭구도 먹어주다가 남아서 그냥 버렸습니다

짬뽕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어요

짬뽕 괜찮겠죠 여기는 홍합이랑 다 까서 오더라구요

전에 내가 시켜먹을때는 안그랬는데 그러다가 너무 추워서 오뎅한그릇을 전좌레인지에 돌려서 먹었답니다

혹시 모르니 지도 오늘 아침은 날씨가 흐릿하네요

돈까스 하루 돈가스

친구네 자취방 근처에 있는 돈까스집에 갔습니다 치즈돈까스를 먹었는데 돈까스가 겁나 두쿰하고 치즈가 막흘러요 진짜 흘러요심각하게8500원입니다 맛있어요 이제 갈일은 없지만정왕역에서 십분정도 걸어가면 나옵니다 돈까스 하루돈까스 맛있어요 돈까스하루 안녕하세요 잇여러분 S군의신부K양 입니다 오늘은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돈까스 전문점을 찾아왔어요 돈까스 하루 라는 정왕동 맛집 식당입니다 메뉴판이 있네요 당일생산 판매의 원칙 믿음직했습니다고기가 엄청 두꺼워요 혹시 몰라 S군과 함께 곱빼기를 시켰더니 이럴수가 양이 굉장히 많아요 일반적인 돈까스 식당만큼 맛있었고고기가 아주 두꺼웠습니다 어묵국 먹을만 합니다가격이 곱빼기라서 깡패지만 그래도 괜찮은듯하네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노키즈존 이라는 점입니다

오갑 주꾸미요리

안녕하세요 동생 자동차운전 연수도 시킬겸 바람도 쐴겸 오이도에 다녀왔어요 가슴이 뻥 뚫리는 오이도 나름 바닷 공기 유독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오래 걷진 못했네요 여기저기 보이는 수많은 식당들을 제치고 우리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신나는 쭈꾸미 집 외관이 통 유리로 되있고 인테리어도 다른 곳들과는 다르게 깔끔 하더라구요 내부도 깔끔깔끔 D 저희는 오이도 풍경이 더 잘 보이는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쭈꾸미를 맛보러 온 거라 뭐 상관은 없었네요 쭈꾸미세트 2인분 주문 이렇게 도토리 전이 먼저 나와주시는데 별 기대없이 먹은 도토리전 맛이 따로 파는 거였으면 몇판 더 시켜먹었을꺼에요 도토리묵사발도 간이 딱 맞고 아주 맛있었더라구요 쭈꾸미 볶음이 좀 많이 매운편인데 요 아이가 매운맛을 잡아주면서 입맛을 돋궈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요 드디어 쭈꾸미볶음 비쥬얼 드러내주시고 보기만해도 엄청 매워보이죠 근데 기분나쁘게 매운게 아니라 아주 맛있게 숯불향이

골통참숯구이쪽갈비 한식

요즘 배가 많이 나온 남편이 다이어트 한다고 안먹으니저도 같이 안먹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그런 남편을 꼬셔서 쪽갈비 먹으러 갔다 왔어요 우린 이날부터 무너져 주말동안 먹고자고만 했다는 덕분에 몸무게가체중 조절합시다 임산부님 정왕동에 위치한 골통참숮구이쪽갈비 집이에요 쪽갈비집의 필수품 집게 메뉴판을 슥 훑을 후매운 쪽갈비 보통맛으로 2인분과 빼놓을수 없는 치즈퐁듀를 시켰어요 핵폭탄주먹밥도 궁금했으나 공기밥으로 대신 남편과 저는 치즈사랑코스트코 가서 항상 피자치즈를 2키로 짜리 쟁여놓는 부부 쪽갈비는 주문즉시 80초벌되어서 나와요나오는데 15분 정도 걸리니 미리 중간에 주문해놓고 드시면 좋겠죠캠핑용 쪽갈비도 포장으로 파시더라구요 캠핑갈때 사가면 좋겠다고 남편이랑 텔레파시가 메뉴를 주문한 후 밑반찬이 나왔어요 양배추샐러드와 양파무침 옥수수콘샐러드 등이 나왔어요 밑

자금성 중식당

지난 주말에는 짬뽕을먹으러 시흥 정왕동맛집 자금성에 다녀왔어요 전 인천사람인데 짬뽕먹으러 시흥까지 그치만 정말 독특한 짬뽕에 뿅 반했어용 그냥 중국집처럼 평범한것같은 자금성의 외부 근데 살짝보이는 메뉴들이 뭔가 신선하지않나요 헛개나무짬뽕뽕잎짜장 등등 정말 다양한메뉴들 저희는 이날 수제비짬뽕을 먹으러간거라서 수제비짬뽕으로 배가 좀 크다면 치즈탕수육도 하고싶은데분명 둘이서 다남길것이 눈에보이기에다음기회로 모든것이 셀프인 자금성 그치만 한가하면 사장님이 직접갖다주시기도해요 요기가 나름 셀프바라고할수있죠 히히 그뒤에 보이는 주방 진짜 완전 깨끗해요 감동 기름때가 있을법도한데 매일 청소하시나봐요 반짝반짝 이것은 동동주 반주 한잔은 무료래요 지나칠수없죠 한잔씩 떠와서 짬뽕기다리는중 헛개동동주 처음먹어보는데 뭔가 맹맹하면서도 구수한맛 등장하신 수제비짬뽕님 사장님이 수제비짬뽕은 호불호가 갈리는메뉴라고 걱정해주시고 수제비가맘에안들면 사리추가하라하셨는데 저는 수제

https://bebexyz.tistory.com/entry/강구항-역삼-영덕-강구항-생선회

 

강구항 역삼 / 영덕 강구항 생선회

영덕 강구항 생선회 그리고 잠깐 황당한 일이 있었는데 시장에서 돈을 먼저 지불 하고 생선회를 샀는데 아주머니가 돈을 받은 기억이 없다고 하셔서 초난감 일부러 그러시는 거 같진 않고 징짜 기억을 잃어버리신..

bebexy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