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청담동 합 청담본점 / 깐부치킨 청담본점 치킨,닭강정

2019. 12. 22. 23:55맛집

깐부치킨 청담본점 치킨,닭강정

안녕하세요

치킨과 맥주는 찰떡궁합압구정로데오에서 치맥 먹기압구정 청담동에 깐부치킨 본점이 있어요

본점으로 건물부터 남다른 느낌평일 퇴근 후 방문으로 회식하시는 분들이 엄청나다시끌시끌 그래도 럭키걸 음나름 구석진곳에 자리가 딱 하나 압구정 청담동 깐부치킨 입구에서 쭉들어가면  큰테이블이 가운데 있고 주변으로2인석 4인석 테이블이 있다

양념먹을까 후라이드 먹을까 하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얼마전에 퇴근하고 압구정 로데오쪽에 위치한 깐부치킨 청담본점에 다녀왔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매콤한 양념의 순살치킨인데 바삭하고 맛있어요

특히 같이 나오는 떡이랑 감자튀김이 꿀맛 양념이 매울수 있어서 불사조치킨에는 샐러드도 같이 나와서 좋아요

깐부치킨에서 대부분의 메뉴를 먹어봤는데 아주 개인적으로는 순살크리스피랑 유린치킨은 별로 였어요

개취로 뽑은 깐부치킨 추천메뉴는 1 깐부불사조 2 오리지널 윙봉 크런치신메뉴 3 마늘전기구이 이렇게 3가지 메뉴에요

아 사이드메뉴로 쫄면이 들어간 깐부골뱅이가 참 맛있고 떡볶이는 별로에요

요즘 답방이 늦은데 오늘내일 다 방문드릴게요 흑흑 9월이 가까워 오니 조금씩 무더위가 물러가고 있습니다

2018 올 여름 정말 너무 더웠네요

이곳은 강남에 위치한 깐부치킨 청담본점날짜는 8월 20일 입니다

명인등심 청담본점 소고기구이

청담맛집 육즙전문가들의 선별된 한우등심 명인등심 맛있는 고기를 먹는다는 것 그것만큼 행복한게 있을까 사무실뒤에 위치한 명인등심 사실 고기를 썩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맨날 해물만 먹다가 함께 동반한 이경민 소장님이 육식가라 고기로 선택 그런데 진짜 육즙이 끝내주고 고기고 살살 녹고 블링블링 마블링이살아있고 가격도 착하다 청담맛집들이 즐비하게 모여 있는 골목 명인등심에 사람이 바글바글 하마터면 예약 안하고 가서 못앉을뻔 즉석 장조림 저거가 넘 센스 있었어 니혼진데스까 이소장님 그림 한점 선물해주고 맛있는 청담맛집에서 그것도 등심을 얻어먹다니 2015년에 그린 작품인데 드디어 시집보내는구나 둘이서 4인분 등심 2인분 주물럭 2인분 나는아니다 나는 내가 2인분 나는 아니다 나는 밑반찬들도 푸짐푸짐 저 무생채와 배추쌈 나는 고기 그대로의 맛을 느낄라고 따로 따로 먹었는데 진짜 자꾸 손이 가더라 소주병도 제꺼 아니에여 물김치 내가 조아하는물김치 버섯도 한

명인등심 압구정직영점 육류,고기요리

오랫만에 찾은 명인등심 압구정 직영점 워낙 평판이 좋고 고기 또한 좋아서 가끔 가는 명인등심 막내딸 생일이어서 일찌감치 예약을 해놓고 찾아간 명인등심 압구정직영점 미슬토 논현점 바로 앞이라 찾기도 좋아서 편하게 이용합니다 항상 예약을 안하면 웨이팅 시간이 너무 길어서 예약은 꼭 필수입니다 제 이름도 있네요 저희가 예약해 놓은 룸이에요 깨끗하게 셑팅이 되어 있네요 일하시는 분들도 체계가 잘 잡혀있고 시스템이 잘되어 있어서 저도 배우고 싶네여 기본찬들은 소소합니다 명이나물도 어디나 똑같이 중국산을 사용하는게 마음에 들지 않지만 다른곳도 그러니 그냥 인정 뭐 특별난건없습니다 어디에서나 맛 볼수 있는거죠 원래 이런집들은 쓰끼보다는 원재료에 더 충실한 집입니다 저는 요게 항상 마음에 들더라고요 장조림 간장에 넣은 메추리알과 몇 점의 소고기 아주 좋아요 메인으로 나온

합 떡,한과

청담동 한과 떡집 合 증편 주악 약과와 차를 판매하는 떡집입니다 카페는 아니고 단아한 떡집이예요 선물 답례품 명절선물로 좋을 떡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크기와 수량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조각 케익과 비교하면 더 실속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회사 직원들 설 선물로 약과 패키지를 준비했어요 떡집 합은 청담 사거리 뒷골목 러블리 하우스가 있는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건물 입구말고 주차장 쪽으로 내려가면 반 지하1층에 매장이 있습니다 아니 이런 곳에 이렇게 예쁜 떡집이 숨어 있다 니 하실거예요 합은 현대백화점에도 입점되어 있습니다 본점과 삼성점에 있지요 패키징을 기다리는 동안 배생강차를 내어주셨는데 팥약과랑 맛이 참 잘어울렸지요 매콤 달콤 패키지 모양이에요 포장비용은 목화솜을 넣었을 때 2000원이 추가 됩니다 예쁜 문진들은 포장을 할 때 포의 리본이 될 부분이 흔들리지 않게 고정하는데 쓰시더군요

무샤 청담 이자카야

청담동 이자카야 청담사거리에 위치한 무샤 2층에 있는 무샤가 우연히 눈에 보였는데 그게 아마 큰 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청담동 이자카야 일단 2층 창가가 잘 보이는 자리가 꽤 많아서 분위기가 너무 너무 괜찮았어요 청담동 이자카야 나가사끼 짬뽕 소주가 막 들어가는 분위기와 국물이 시원한 나가사끼 짬뽕 그 품격이 너무 대단했고 운치도 대단했어요 운치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잡고싶으신 분 이곳으로 코코추천 청담동 이자카야 맛평가 분위기 서비스 가격대 청담 음식이 맛있는 이자카야 청담무샤 가성비를 논할 수 없는 청담동의 한 이자카야 한 동안 타부서의 업무를 지원해준 일이 있어서 언제 한 번 밥을 크게 사줘야 한다고 그 팀 팀장님이 노래를 부르셨던 일이 있어서 크게 벗겨 먹기로 마음을 먹고 퇴근 길의 술 한잔을 언급하니 왠걸 알아서 식당 선택부터 예약

https://jinkyoung.tistory.com/entry/서울-맛집-뱃고동-튀김-최고-낙지볶음과-오징어튀김의-조합-오징어-낙지-요리-전문점-맵고-맛있어요-뱃고동-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