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백화점 스타벅스 / 스타벅스 잠실역점 카페

2020. 1. 6. 18:27맛집

스타벅스 잠실역점 카페

카페서 보니까 엄마가 마시려고 주문한거 애기들이 쥐고 안놔줘서 더시켜야 겠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카페들은 딸기 음료가 다양하게 많이 나왔는데 스벅은 가만히 있기가 좀 그랬나봐요 딸기요거트블렌디드랑 딸기크림프라푸치노와 함께 나온 스타벅스 딸기피치블렌디드 이벤트 기간이라 14일까지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하면 별 2개 준데요

이웃님들 요즘 날씨 푹푹찌죠 체감상 8월 날씨 아침에 춥길래 껴입고 나갔더니 육수가 줄줄 잠실역에 왔더니 여긴 사람들이 많아서 조용한 카페 찾기가 너무 어렵네용 찾고 찾다가 겨우 발견 시원한 스타벅스 카페로 도피 들어오자마자 훈훈한 에어컨바람 오예 햇빛차단은 기본이죠 같은 브랜드의 인테리어는 어딜가든 비슷한 느낌인 것 같아요

더운 날씨엔 역시 조용한 카페에서 노닥노닥 하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갯수에 흐뭇하다며 자랑한다 내가 페북을 하지 않는게 다행이지 Resume도 아니고 show off하기는 그래 온라인에서는 다정한 남편인걸로 남편은 다시 태어나도 결혼하고 싶은 남편 이 본인의 최종 비전이라 강의하고 다닌다 무섭다 그래도 뭉클한 한 마디 엄마 아들 준이가 그래도 내가 먼저 읽은 편지는 남편꺼 포켓몬고 스타벅스 포켓스탑 포켓몬고와 함께하는 별다방에서의 연휴마지막날가뜩이나 사람많은 매장인데 포켓몬고땜시 나같은애까지 일보러오네 평소같음 조용하고 한적한 다른카페 갔겟지만 거기는 포켓스탑이 없는걸 주말마다 나와서 책봐야겟다 왕지 만나기전 항상 이곳에서 기다린다

과식을 했거나 살이 찌는 느낌이 들면 종종 이용했던 스타벅스의 OMG 샐러드 O Oil Dressing M Meat bacon G Grain barley 근데 먹고 나면 양에 놀라서 오엠지하게 됨 가격은 6200원 홈페이지 공식 사진 저렇게 푸짐하지 않은데 칼로리 높지도 그렇다고 낮지도 않네요

단백질 함량도 낮은 편 푸드 중에서 유일하게 치즈가 안 들어가서 먹는 오엠지 샐러드 찐 미니 당근 할레피뇨 베이컨과 드레싱이 위에 올라갔어요

베이컨이 두툼하니 참 맛있어요

베리컨만 따로 데워주는데 양이 정말 야박해요

그래도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 다양한 구성의 샐러드 드레싱 피클 베이컨 때문에 좀 짠편 드레싱은 이탈리안인 듯 밑에는 야채 콩 쌂은 메추리알과 보리가 있음 근데 보리가 식감이 특이해요

찐 보린데 덜 익은 것 처럼 잘 안 씹히는 느낌 천천히 씹어 먹게 하려는 의도인지 맛은 있는데 다 먹고 나면 겨우 허기만 면하는 느낌이에요

그래도 아메리키노 한 잔이랑 같이 먹으면 나름 한끼 해결되고 몸도 가뿐해집니다

근데 요즘은 닭고기가 엄청 실하게 들어간 마마스 치킨을 발견하고 매일 마마스행 마마스 샐러드도 다음에 또 포스팅하겠심 아무튼 여름이 다가오는데 우리 모두 화이팅합시당 스타벅스 슈크림프라푸치노 오늘 신메뉴 출시됐어요

봄MD와 함께 봄음료도 나왔는데 작년에 진짜 미친듯이 마셨던 슈크림라떼와 커피가 안들어간 슈크림프라푸치노 그리고 얼그레이티에 꿀과 사과가 들어갔다는 아이스 헬로우 스프링 티 라떼 이렇게 3종류가 나왔네요

슈크림 휘핑이 너무 맛있어서 휘핑 잘 안먹음에도 미친듯이 마셔댔던 음료죠 슈크림라떼의 맛은 알고 있으니 천천히 마시기로 하고 새로나온 슈크림프라푸치노 주문했어요

커피스미스 석촌호수점 카페

석촌호수 카페거리 커피스미스 coffee smith 커피스미스 석촌호수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174 차부다이 지도보기 송파구에서 유명한 석촌호수 카페거리 흔히 송리단길로도 많이 불리고 있죠 석촌호수 카페거리에 위치한 웬만한 카페는 다 가본 나루미 티티 TT 카페거리에 많고 많은 카페중에 외관에서 어둑하고 분위기 좋아보이던 커피스미스 석촌호수점으로 초이스 아마두 석촌호수점 커피스미스가 카페거리에서 그나마 가장 늦게까지 영업하는 카페일거에요 제가 원하는 곳은 언제쯤 갈수나 있을런지 커피는 안마시지만 카페 자주 가네요 일상은 없는데 자켓애기에 주절주절 수다만 떨다가는 기분 커피스미스 처음 만나는 coffee smith 석촌호수카페거리에는 매달 카페가 오픈하는 것 같아요 그러니 카페거리겠죠 이번에는 커피스미스가 생겼더라구요 그럼 석촌호수카페거리의 커피스미스 한번 살펴 볼까요 석촌호수카페석촌호수카페거리커피스미스석촌호수커피스미스 삼층입니다

바토스 롯데백화점잠실점 멕시코,남미음식

잠실 바토스 이태원에 있는 바토스에 너무너무 가고싶었는데 사람도 많고 정신없다 그래서 몇년을 생각만 하다가 잠실에 매장 생긴거 뒤늦게 알고 찾아갔다 바토스는 멕시칸 음식 좋아하면 꼭 가봐야 할 곳 같다 솔직히 바토스 잠실점도 사람이 적은 것도 아니고 분위기도 어수선하긴 한데 뭐랄까 원래 멕시칸 음식 자체가 좀 각잡고 먹는 느낌은 아니니까 원래 나한텐 캐주얼하게 편하게 먹는 음식이라서 잠실 바토스 분위기는 맘에 들었다 바토스에서 기본으로 주는 나초칩이랑 살사들 저 살사는 내가 못먹어본 맛이였는데 둘 다 진짜 괜찮았다 초록색이 좀 더 특이한 맛인데 나는 이게 더 독특하고 맘에 들었음 우리가 주문한 바토스 김치 카르니타스 프라이랑 쉬림프 타코쉬림프 타코는 친구가 고른 메뉴인데 칵테일 새우 튀겨서 타코에 들어있다 약간 또띠아 같은거에 싸져있는데 재료들끼리 합이 좋았다 그리고 튀긴건 원래 다 맛있다 김치프라이는 너무 유명해서 진짜

OUR베이커리 롯데백화점잠실점 베이커리

언제 다녀온 아우어 베이커리인지 묵은지 포스팅 작년이었나 잠실 롯백 지하에 뭐가 새로 많이 생기면서 아우어베이커리도 생긴듯 버터프레즐 보니까 또 먹고싶다 빵쇼핑 한지가 언제인지 일단 냉동실부터 비우자 내돈주고 사먹음개취존중 잠실 롯데백화점 카페 아우어 베이커리 오랜만에 쇼핑할겸 잠실 롯데백화점 고고 커피가 땡겨서 아우어 베이커리를 다녀왔다 예전엔 아우어 베이커리가 도산공원 밖에 없어서 진짜 웨이팅하면서 빵 먹었는데 이제는 5개 지점이나 벌써 생겼다 아우어 베이커리는 인테리어가 참 독특하다 빵도 안 사먹었는데 신나게 빵 사진을 찍은 이유는 내가 아우어베이커리 다니면서 가장 빵을 많이 본 날이어서 이렇게 빵들이 꽉찬걸 보지를 못했다 남편취향제취향이길 바라묘 설레는 마음으로 빵봉투를 하나씩 개봉했던 날입네다 이날은 스콘 두 개 빵 세 종류를 담아 온 날이예효 구입해 온 아우어베이커리 종류는 완죠니 핫한 더티초코 그리고 버터프리첼 팥슈크림 빵과 함끼 녹차스콘 크

스타벅스 송파구청점 카페

들고다니기 편해보이더라구용 쇼핑하다가 스타벅스가서 아이스카페라떼 마셨어요 그래서 주위에 카페를 찾았지요 일단 아메리카노는 4100원 카페라떼 4600원 카페모카 5100원 카라멜 마끼아또 5600원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6300원한끼의 밥 값이기도 하네요 잠실역 카페 스타벅스 송파구청점 생겨서 좋네요 안녕하소웅이입니당오늘 소개해드릴 곳은잠실역 카페 중에서도 스타벅스에요 일단 저는 카페의 커피는 좀 천천히 마셔야 좋다라고 생각하는데 나이트로 콜드브루는 냅두고 천천히 먹을 음료는 아닌듯 하네요 잠실역 스타벅스 송파구청점에서 시원한 커피 한잔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매운 쭈꾸미를 먹고 입 안을 달래 줄 시원한 커피가 필요했음 0매우다 매우다 하 방이동 여기에는 카페가 별로 없어서스타벅스나 커피빈 가는게 제일 나은 듯 _ 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캬마를 또 먹어줘야지 이제 1잔만 더 먹으면 골드카드가 딱 스벅 꽤 많이 간 줄 알았는데 이제야 골드 다

https://momoabc.tistory.com/entry/하남-나라감자탕-나라감자탕-감자탕

 

하남 나라감자탕 / 나라감자탕 감자탕

나라감자탕 감자탕 감자탕 한 솥이면 피로가 싹 사라진다 안하남 나라 감자탕 주소 경기도 하남시 덕풍3동 41564경기도 하남시 신평로 55번길 4412 전화번호 0317929238 진격의 나라 감자탕으로 몸보신하남 하남맛..

momo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