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복불고기 / 만일호 한식

2020. 1. 10. 07:51맛집

만일호 한식

기장 만일호울산에 가는길에 들려서 밥먹을때 없나찾다가 저번에 친구가 물메기를 맛있게 한다는 집이 있어서 찾아갔다

이때까지만 해도 맛있는 물메기탕을 먹을수 있을줄 알았는데가격대는활복지리 18000생복밀지리 13000밀지리 10000 생복밀지리랑 밀지리의 차이점을 모르겠다

무난한편비싸다찾아갔는데 왠걸 물메기가 다떨어져서 복어밖에 안된다고 한다 아쉬운대로 복지리로 주문했다

기본상차림 튀김이 나오는데뼈튀김인가 너무 딱딱하더라뼈니까 당연히 딱딱하겠지 뭐  파래부침개 샐러드 복어무침인가복어 껍데기도 몇개보이고 맛있더라지리가 나올때반찬이 따로나온다

저 정체모를 찜이 참 맛있더라따뜻했으면 좋았을듯 복지리가 나왓다날도 추웟는데 복지리가 시원한게 괜찮더라 기장만일호기장고등학교 근처에 있다

기장맛집 직접잡은 복요리 전문 만일호     기장에 사는 친구녀석이 있다

오랫동안 기장쪽에 살고있는 친구인데 괜찮은 맛집을 소개해 준다마침 퇴근길 너무나 배는 고프고 집에 해놓은 밥은 하필 똑 떨어져 버리고집에가서 빨리 쾌속백미를 누르면 되지만 그전에 아사할듯 하다

도착해보니 건물이 제법 크다수족관 연결될 것좀 보시라   90가 복어다그리고 붕장어와 개상어도 보이더라직접 잡는 복어와 장어로만 요리를 만든다고 하니 믿음이 간다

제법 쌀쌀한 날씨인데 주차장 한켠에서 무언가 작업을 하고 계신다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해져서 감기가 잘 걸리는데 따뜻하게 입고 하시리라 믿고싶다

가게 내부로 들어오니 건물 크기만큼이나 제법 넓고 룸도 몇개가 있다

주방입구쪽에 보니 주차장에서 작업하시던 고무대야같은것이 있다

엉키지 않게 미리 고무대야 가장자리 스펀지에 낚시바늘을 끼어 줄줄이 연결하고 계신것이었다

사장님께 여쭤 보니 복어잡을때 쓰는거라 하신다더 믿음이 간다

복불고기가 맛있다고 하여 작은거 하나 주문한다그러고 나서 먼저 도착한 것들은 죄다 소주안주다복탕수육복껍질무침부추전 등등 안주하기 딱 좋은 것들하지만 고픈 배를 부여잡고 미친듯이 퍼먹는다   오랜만에 먹은 복껍질무침과하게 데친건지 꼬들한 복껍질만의 식감을 느낄수 없었지만맛있다

그리고 아기다리 고기다리 던 복불고기가 나온다

착한생선구이 생선구이

파주맛집_ 착한생선구이 알탕 일품제일 먹고 싶은 건 언제나 생선주말 장보러 나갔다 생선 타령에 오랜만에 찾은 파주맛집 착한생선구이 어지간한 바닷가 현지 생선구이집 보다 훨씬 낫다 그사이 조금 오르긴 했는데 맛 양 서비스등을 생각해 봄끄덕여 지는 가격 식기 하나까지 신경 안 쓴 곳이 없는 곳 남자는 턱선이거늘애미 닮아 볼 발사 어쩌냐특히 먹을 거 기다릴때 부푼다저렇게 찬은 그때그때 바뀌지만 늘 다섯가지가 나오고특히 바로 무쳐내 주시는 샐러드와 겉절이 중간 정도인 저 무침이 좋다언제나 푸릇푸릇 싱싱 가장 앞쪽 보이는 문제의 저 나물감자라기엔 뭔가 다르고 양배추라기엔 식감이 아닌 듯당췌 모르겠는나올때 살짝 여쭤보니 무라고 하셨다볶았을 때 저 식감

매일복집 복어요리

어제 S병원 직원들 송년회가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하루종일 눈이 많이도 오더군요 다행이 오는 족족 녹아서 운전하는데는 별지장이 없더라구요 앞이 안보일 정도로 폭설이 내려서 무지 걱정을 했는데 큰길은 다 녹아서 다닐만하더라구요 그런데 골목은 빙판길이네요 조심해야겠어요 자이제 회식자리로 가야겠죠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매일복집 여기는 옛날 구북부지청 뒷쪽에 위치한 매일 복집이라는 곳입니다 1인당 40000원 이라는데 회는 무한리필 해준다네요 회 좋아하는 분들은 좋을것 같네요 이날도 연말모임들이 많아서인지 자리가 하나도 없네요 다행이 며칠전 예약을 해놓으셔서 회식을 할수가 있었어요 보시다시피 회는 여러가지가 나옵니다 대여섯가지 나오는듯한데 골고루 먹을수있어서 굿입니다 회장님이 불참하셔서 팀장님이 대신 인사말을 하시네요 올한해 고생들 많았고 내년엔 더 열심히해서 좋은 일만있기를 바란다고 송년회 인사말과 함께 건배를 하고 본격적으로 회식을 시작했습니다

참복집 복어요리

복지리 윤중로 벚꽃축제 여의도 벚꽃만개 이번주에 윤중로로 벚꽃구경가실 분들 많으시죠 전 미리 다녀왔어요 원래 축제는 4월 10일부터인데 저는 서울 갈일이 있어서 미리 둘러보고 왔어요 벚꽃 만개했어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윤중로 벚꽃축제 축제기간 2015 4 10금 4 15수 이번주에 가시면 만개한 상태를 보실 수 있을 것같아요 하지만 그 사이에 비가온다면 벚꽃이 다 질지도 몰라요 국회의사당근처로는 이미 벚꽃이 지기 시작했거든요 현재가 만개 상태라고 보시면 될 것같아요 그런데 아직 축제기간이 아니라서 중간에 간식을 먹을 곳이 없어요 전 모르고 갔다가 점심도 못먹고 고생했어요 대신 숨은 맛집을 찾았어요 배가너무 고파서 벚꽃길을 다 돌지도 못하고 국회의사당을 가로질러 정문 앞에서 밥집을 찾았어요 처음엔 네이버 검색해서 참복집이 맛집이고 가까워서 들어갔는데 같은 빌딩 1층에 토종 돼지 김치찌게 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여기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요 하도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못찍

싱글벙글복어 복어요리

리 전문점이 많지 않아서 일수도 있지만 수원 맛집 복어 요리 전문점으로 불러줘도 괜찮지 않을까요 복어 요리를 먹으러 왔습니다 수원복요리맛집 가까운데 있었는데 몰랐다 니 오랜만에 복요리 먹었어요 좋은사람들과의 만남이 있었는데 맛있는 음식까지 함께해서 즐거움은 두배 우리는 매콤한걸 먹고 싶어서 복불고기로 초이스 점심에 가서 이렇게 세트메뉴 선택하면 여러 복요리를 맛볼수 있어 좋네요 요 새콤달콤 복껍질 무침 다른곳에서 먹었던 것보다 조금 더 쫄깃하고 입에 착착 붙어요 드디어 메인 복불고기가 나왔네요 2인분세트 시켰는데 굉장히 푸짐하죠 세트에 함께 나오는 복튀김 바로 튀겨낸 튀김은 다 맛나지만 안에 가득한 복어 살코기가 굿 복어만두 이 또한 세트메뉴에 포함 수원복요리맛집 친구가 추천한 이유가 있었군요 야채 숨이 죽어가고 맛있게 볶아지면서 침은 꼴딱 채소와 복어살을 함께 집어 고추냉이 듬뿍 넣은 간장에 콕 찍어 먹었더니 제 입에는 딱 볶음밥도 포함되어 있어 맛있게

https://duhooni.tistory.com/entry/경기-구리시-맛집-황소양곱창

 

경기 구리시 맛집 '황소양곱창'

황소양곱창 곱창,막창,양 방문 후기 맛집이에요. 맛있습니다. 부추랑 파랑 곱창을 싸먹음면 정말 맛있습니다 동네에 있어서 가끔 가요.. 주차는 바로 옆 세차장에 하구요.. 생간이랑 천엽을 무료로 주시고.. 부추..

d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