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제버거 / 에스디피츠버거 수제버거 맛집 진짜 맛있네요

2020. 1. 7. 02:26맛집

에스디피츠버거 수제버거 맛집 진짜 맛있네요

수제버거 맛집 진짜 맛있네요

수제버거 맛집을 구로에서 찾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고기맛도 좋고 같이간 동료들도 모두 좋아하네요

아울스덴 수제버거 트렌드를 타고 인기를 얻은 식당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서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하와이언버거와 아울스버거 추천합니다

더옐로우 수제버거 맛집

수제버거 가게중에서도 플레이팅이 가장 아름다웠던것 같아요 특히 버거위에 써니싸이드업 계란 후라이를 올려줘서 감동 너무 커서 썰어먹다보면 모양은 다 흐뜨러지지만맛도 좋았어요 감자튀김도 맛있었습니다

감싸롱 홍대점 햄버거

이제 임신 12주차인데 입덧이 요상해서 간장 고춧가루 밀가루 들어간 음식은 소화가 안되고 입이 쓴데 고기 치즈가 들어간 햄버거는 소화가 잘 되서 요즘은 건강하고 맛있는 햄버거 맛집을 자주 찾게 된답니다 홍대 수제버거 맛집 감싸롱 다들 햄버거 좋아하시죠 전 요즘들어서 좋아하게 됐는데요 홍대 햄버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습니다 햄버거 체인점들도 배달로 시켜먹으니까 먹을바에는 수제가 훨씬 더 푸짐하고 맛있겠죠 홈메이드 버거라고 적혀있어요 햄버거와 샐러드 포테토 음료 등이 있었습니다 평일 런치때 햄버거 하나 시키면 탄산 커피 중 하나를 준대요 그리고 2시부터 9시30분까지는 음료 인당 주문시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햄버거 먹을 때 탄산 꼭 먹어줘야한다구요 맛있는 수제버거 가게를 찾고 싶다면 홍대 햄버거 감싸롱을 추천드릴게요 점장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고 기본 메뉴에 토핑 추가하시는 분들을 보니까 단골손님도 많아 보여요 저도 토핑을 추가해볼껄이라는 생각을 잠시 해봤어요

밤스버거이태원점 햄버거

제 주변 사람들이라면 모두 아는 저의 햄버거 사랑 예전부터 눈여겨보던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밤스버거 다녀왔어요 여러명 오면 핵폭탄버거나 3차대전버거 도전해보고 싶음 저희는 햄버거에 감자 음료 세트로 주문했어요 여긴 케찹도 빅 사이즈 뭔가 미국같은 느낌들어서 찍어봤어여 헿 이태원버거 8900 원래 햄버거는 왼쪽 젤 위 메뉴로 주문하는데 이번엔 기본버거에서 양상추가 추가된 이태원버거로 주문했어요 햄버거를 좋아하는 어린이 입맛에 맞춰서 직장 동료 추천을 받아 밤스버거 이동 동료분께서 이 근처에 사시는데 최근에 딸이랑 다녀왔다고 적극추천을 해주시더라 길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찾아가는데 어려움도 없었고 고마울 따름 우리 롯데리아 가는거야 하길래 아니 더 맛있는거 먹으러 가는거야 하며 달래주고 오늘 찍은 사진도 보면서 정신없이 오니 어느새 도착 웨이팅이 있을까 걱정했는데 타이밍 맞춰서 한산한 시간대에 방문해버렸다 하나 둘 채워지는 테이블을 보면 어찌나 설레던지 조카에게 맞춰서 온거

https://kohooni.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보문왕족발

 

서울 종로구 맛집 '보문왕족발'

보문왕족발 족발,보쌈 보문동에 위치한 족발 전문점 보문왕족발입니다. 저희는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신선한 재료와 질 좋은 족발만을 고집하여 정성껏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고가 되기 위해서 항상 최선을 다하며..

ko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