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 칼국수 / 영수네감자국 영수네감자국

2019. 12. 25. 15:28맛집

영수네감자국 영수네감자국

영수네감자국

도봉산 가는길에 있는 감자탕집입니다 감자국이라 그래서 좀 생소했는데 얼큰하고 살도 부드러운게 맛있었어요 다먹고 볶음밥은 꼭 드세요

옹기꽃게장 게요리

안녕하세요 사라웨딩 입니다 오늘은  맛있는양념꽃게장 과 간장게장 맛있는집을  소개해 드릴게용  보기에도  양념이 맛있어 보이죠  헤헤보기도 좋은떡이 먹기도 좋다나  뭐라나     제가 좋아하는 게장 은  간장 게장 입니다 짭쪼름 한게  밥맛을 땡기게 해주는 것이 이만한 것이 없지요 양념 게장 을  게장먹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서한입에 쏘옥      보기도  좋고 맛도 좋구 너무 오래 묵으면  먹을 살이 다 놓아 먹을 것이 없는데요 이 옹기 꽃게장  의 게장은  적당하게 숙성이 되어 짜지도 않고입맛에 딱   딱  이에용   이 집의 된장국이  구수하게 꽃게를 넣은  구수한 맛이 나네요 밥 과 게장을  같이 먹으니  말그대로 밥도둑 이네요 날치알 과 계란을  넣어 간장게장을넣어서 비벼서 먹는 맛  또한  기가 막히죵   먹다가 모자라면  무한리필 로 바끌수도 있는 용통성 있는 식당그거 좋네요 가격도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요 무한리필은 16500 원   1인당 주문하면 13500

장어가 장어,먹장어요리

도봉산 쪽에 장어구이가 유명하데요 맛있더라구요 소금구이만 팔았어요 요즘 장어비싸네요 도봉산장어가 입니다 1kg 75000 기본찬도 심플 파랑 김치는 안 싱싱해보여서 안먹었어요 그리고 백화점 가서 살 선그라스도 고르고 요즘 이런 반테에 콤비 플라스틱류와 철류가 같이 들어간게 대세같아요 랑방 450000원 2018선글라스 선글라스추천 여러분 버거킹 와퍼세트 10년 전 가격으로 버거킹할인 하는거 아시나요 와퍼주니어세트 4500 와퍼세트 5700 7월 29일까지래요 퇴근길에 냠냠냠 코코팜아이스크림 먹어보셨나요 신상아이스크림 추천 냠냠냠 맛있네요 저 밑에 책들은 제가 매일 하루에 10분씩 공부하는 스피킹 구리고 영어쓰기 공부도 합니당 저책 좋아요 스피킹매트릭스 123분버전 있어요 요즘 읽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책 히가시고게이고 범인없는살인의밤 은 곧 후기 써야지 저녁루틴 저의 하루 잠자시전 루틴은 1 영어 공부스피킹라이팅 2 싱글라크로스볼로 마사지 3간단한 소설책 읽기입니당 쿠팡에서 산

도봉산양고기 육류,고기요리

목요일 퇴근과 동시에엄마가 사무실로 나를 데리러 오고그러면서 아빠까지 한번에 차에 픽업을 한 후온 가족이 도봉산역 근처에 위치한도봉산 양고기를 갔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우리도 야외에서 자리를 잡고삼각갈비 4개를 우선 시켰다 처음 가족들이랑 갔을 땐겨울에 가서 실내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이번엔 야외에서 먹으니 또 느낌이 새로웠다 주문을 하고 가족들끼리 즐거운 수다타임을 가지다가숯불이 들어옴근데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은 것 보니확실히 잘되는 집은 이유가 있음 기본 반찬으로 나박김치와 미나리무침이 나왔는데둘다 넘 맛있음아부지는 나박김치 하나 더 드시고근데 사람이 많았던 만큼우리의 고기가 조금 늦게 나오긴 했음 운전기사로 선택된 용태기는 사이다를 마시고엄마 아빠 나 이렇게 3명이

더밸리 이탈리아음식

아들 돌잔치 따란 끝냈어요 1년 고생했다는 셀프칭찬에아이 둘 아빠에게 맡기고 언니들과 친구와 함께 유부모임남편도 곧 술 약속 잡겠지요 사실 지금도 따로 나가 일잔중 _ 집주변에 도봉산이 있는 데그 덕에 숨은 맛집들이 많아요 이번에 간 곳은 안골에 위치한 더 밸리초행길엔 여기에 퓨전 바베큐 식당이 있나 싶을 수도 있어요 안골소소한 귀여움이 있는시골감성 듬뿍한 곳이에요 벽화들 아기자기 귀여워요 드디어 도착 더밸리토요일 2시반에 모이니우리 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점심때는 지나고아직은 숨은 레스토랑인 듯 메뉴 참고요 퓨전 바베큐집이라던데파스타 피자 같은 단품메뉴만 시켜 먹었어요 담에 많이 배고플때 코스로 먹기로 지혜언니 오기 전담소 나누는 지영이랑 은혜언니 메뉴 주문한게 차례차례 나와요요건 필라프였나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옷살-서울대-입구역점-집근처라-아주-자주-이용하는-인도음식점-인도요리-맛집-커리가-맛있는-인도음식점

 

서울 맛집, '옷살 서울대 입구역점' 집근처라 아주 자주 이용하는 인도음식점 인도요리 맛집 커리가 맛있는 인도음식점

집근처라 아주 자주 이용하는 인도음식점 집근처라 자주 방문하는 인도음식점입니다. 커리가 매운맛 단계별로 있고 커리도 맛있고, 커리파스타도 참 맛있어요. 다만 지하에 있어서 어둡고 조금 답답하긴하지만 음..

travelt.tistory.com